2020년 4월 30일 목요일

"과거 지표 보지 않는다. Fed와 경제 재개만 보고 간다"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결국 보고 싶은 얘기만 본다는 이야기. 요즘 드는 생각은, 시장은 매우 효율적이지만 가격에 반영된 정보가 가짜 뉴스라면? 사실 아무 정보나 다 반영하고 있는 게 아닐까... https://t.co/iegeXZCKw7

RT @Caster_KKW: [뷰엔] “여성은 벗겨야 팔린다” 게임계 나쁜 법칙 언제까지… (출처 : 한국일보 | 네이버 뉴스) https://t.co/pJtZj2vdPU 텍스트나 영상에 익숙한 이름과 목소리가 들린다면 제가 맞습니다. 댓글은 슬슬 인셀들이 벌러덩하고 있으니 기사만 보시는걸 권장합니다.

RT @eggheadio: Share some VS Code tips that speed up your workflow.

RT @janis0204: “매일 반복하는 습관이 나를 만들어 간다.” 어릴적부터 끊임없이 들어왔던 아버지의 이 말씀이 (그때는 잔소리로) 의식적, 무의식적인 영향으로 나를 부지런한 사람으로 만들었다. 아버지는 매일 아침 6시에 어린 우리(남매)를 깨워 집 옆 학교 운동장 한바퀴씩 같이 달렸다.

RT @nacyo__t: 부의 지도를 바꾼 회게의 세계사(다나카 야스히로) 완독. 지식은 시간의 누적이라는 걸 다시 한 번 깨우쳐준 책. 그렇게 누적된 지식을 평면에 놓고 공부하면 과부하가 걸리는데, 회계의 주요한 개념들이 어떤 맥락에서 발명되었는지 친절히 이야기해준다. 올해까지 읽은 책 중에서는 단연 최고. https://t.co/nQjWM7UwW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