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4일 금요일

RT @terujoa178: 타임라인에 프로그래머를 지망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좋습니다. https://t.co/kOGQ9nn0xF 2018 게임 개발자 로드맵입니다. 그럭저럭 맞는 거 같습니다. 특히 선형 대수학, 미적분, 이산수학 기초를 강조하고 있어요. 학교 공부를 포기하시면 나중에 개고생합니다. 힘내서 합시다..

다들 제가 소수자/약자 당사자로서 느낀 곤란함, 무서움, 당혹감등을 이야기한것이 "비약"이고 "날조"고 "공격"이라고 하시는군요. 제가 무슨 배경을 가지고, 어떤 맥락에서 그런 이야기를 한 것인지 생각조차 하지 않고 "니 말은 근거가 모자라", "너는 배려심이 부족해" 라고 말하는건 참 쉽겠어요.

RT @simnalamburt: 나는 처음 그 빙고판을 봤을 때, 이걸 보고도 별 위협을 느끼지 않을 수 있는것도 모종의 특권이라고 생각했었다. 모든것을 오픈한 친구들하고만 있을때엔 정말 심심풀이로 할만한 유익한 게임이다. 근데 거기는 오프라인 행사장이고 심지어 실시간으로 키노트 발표가 진행되고 있었으니까

RT @senokay: 아류(...)라고 쓰긴 했지만 사실 이 사이트의 가장 무서운 점은 ECMWF 예보 모델(정확도가 높으나... 비쌈) 받아 쓰고 있는 얼마 안되는 무료 서비스라는 것. 원 개발자는 카이트서핑을 즐겨 하니 기상 상황에 민감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실제로도 레저인들의 평이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