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팀의 신성 @2K00N 님의 Reactive Streams 소개 글이 나왔네요 - Armeria로 Reactive Streams와 놀자! 1편 https://t.co/UvdO9YCQ9P
— 이희승 (@trustin_ko) February 18, 2020
2020년 2월 18일 화요일
저희 팀의 신성 @2K00N 님의 Reactive Streams 소개 글이 나왔네요 - Armeria로 Reactive Streams와 놀자! 1편 https://t.co/UvdO9YCQ9P
https://t.co/7EtOAO8Yyj 14:52에 봉준호 감독이 관객에 대한 두려움을 어떻게 극복하는가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게임개발자를 비롯한 모든 창작자들에게도 용기를 줄 수 있는 이야기.
https://t.co/7EtOAO8Yyj
— Doohyun Jung (@xdoohyunx) February 16, 2020
14:52에 봉준호 감독이 관객에 대한 두려움을 어떻게 극복하는가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게임개발자를 비롯한 모든 창작자들에게도 용기를 줄 수 있는 이야기.
RT @catnip1917: 8086 어셈블리어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 글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원래 opentutorial에 봤던 글인데 github로 옮겨졌네요. https://t.co/kR2Feuwf5Y
8086 어셈블리어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 글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원래 opentutorial에 봤던 글인데 github로 옮겨졌네요.https://t.co/kR2Feuwf5Y
— 혁명적 냥덕🎗️ (@catnip1917) February 17, 2020
RT @lshlj: '예산을 어느 날짜까지 써야 한다'는 제약 때문에 생기는 비효율을 사회 전체로 다 모으면 얼마나 커질지 생각하다보면 정신이 아득해질 지경이다. 그것만 고쳐도 인류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뭔가 근본적으로 해결할 방법이 없나?
'예산을 어느 날짜까지 써야 한다'는 제약 때문에 생기는 비효율을 사회 전체로 다 모으면 얼마나 커질지 생각하다보면 정신이 아득해질 지경이다. 그것만 고쳐도 인류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뭔가 근본적으로 해결할 방법이 없나?
— Sang Hoon Lee (@lshlj) February 17, 2020
피드 구독하기:
글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