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처음에는 페미니즘이 특별해보이는 이야기인 줄 알았지만 페미의 글을 읽어보고 말을 들어보니 그건 이미 내가 교과서에서 한참 전에 이미 배웠던 것들이었다. 프랑스에서 남자가 평등을 얘기하면 혁명이고, 여자가 평등을 얘기하면 단두대로 보내버렸던 이유는 그냥 여자가 싫어서 아니었나?
— 내일빛의 여잉유야 (@yyiymusic) March 31, 2018
2018년 4월 1일 일요일
RT @yyiymusic: 나도 처음에는 페미니즘이 특별해보이는 이야기인 줄 알았지만 페미의 글을 읽어보고 말을 들어보니 그건 이미 내가 교과서에서 한참 전에 이미 배웠던 것들이었다. 프랑스에서 남자가 평등을 얘기하면 혁명이고, 여자가 평등을 얘기하면 단두대로 보내버렸던 이유는 그냥 여자가 싫어서 아니었나?
RT @yyiymusic: 주류언론이 여성의 목소리에 조금씩 귀 기울이기 시작하고, 페미니즘의 의견들을 계속 내보낼 수 있는 이유는 언론이 어떤 '특별한 이론'에 정복당한 것도 아니고, 메갈로 변질된 것 또한 아니다. 그건 그냥 보편적인 민주주의 기본가치의 이야기들이기 때문이다. 전혀 다른 별나라 얘기가 아니다.
주류언론이 여성의 목소리에 조금씩 귀 기울이기 시작하고, 페미니즘의 의견들을 계속 내보낼 수 있는 이유는 언론이 어떤 '특별한 이론'에 정복당한 것도 아니고, 메갈로 변질된 것 또한 아니다. 그건 그냥 보편적인 민주주의 기본가치의 이야기들이기 때문이다. 전혀 다른 별나라 얘기가 아니다.
— 내일빛의 여잉유야 (@yyiymusic) March 31, 2018
RT @_hellgam: 부모님을 사랑하지 않기로 한 이야기 https://t.co/W7FqplxgEE
부모님을 사랑하지 않기로 한 이야기 pic.twitter.com/W7FqplxgEE
— 곧감 (@_hellgam) April 1, 2018
RT @studycosmetics: @kim_okjeong @_hotToy @inkivaariyksi @dayeonlu @mi_yerk 동감합니다 저도 4~5학년 남자아이들 먹는 양 봤는데 .. 모자라서 더 못 줍니다 .. 음식이 남을 수가 없어요 .. (지역차이는 있겠지만..) 급식관련 위생검사하시는 초등 학부모님들 이야기 들어보면 더 정확할 듯 하네요. (규정상 급식시작부터 끝날때까지 서너시간 같이 있어야해요)
동감합니다 저도 4~5학년 남자아이들 먹는 양 봤는데 .. 모자라서 더 못 줍니다 .. 음식이 남을 수가 없어요 .. (지역차이는 있겠지만..)
— 그러니까 (@studycosmetics) April 1, 2018
급식관련 위생검사하시는 초등 학부모님들 이야기 들어보면 더 정확할 듯 하네요. (규정상 급식시작부터 끝날때까지 서너시간 같이 있어야해요)
RT @29979245oo: 매번 반복하지만 테슬라 오토파일럿는 주행보조 기술의 상품명. 그냥 레벨 2 수준의 자율주행입니다. 운전자는 반드시 핸들에 손을 둬야 하고 전방 주시 의무가 있어요. 물론 대놓고 과장 광고를 하는 테슬라는 정말 문제고, 마구 기사 쓰는 언론도 심각한 문제죠.
매번 반복하지만 테슬라 오토파일럿는 주행보조 기술의 상품명. 그냥 레벨 2 수준의 자율주행입니다. 운전자는 반드시 핸들에 손을 둬야 하고 전방 주시 의무가 있어요. 물론 대놓고 과장 광고를 하는 테슬라는 정말 문제고, 마구 기사 쓰는 언론도 심각한 문제죠.
— redacted (@29979245oo) April 1, 2018
RT @minampeace46: 아 장윤정 도경완 부부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산규모 100배 차이나는 대부호와 예상치 못하게 사랑에 빠져 kbs정규직 생활하며 연금적금주택청약 꼼꼼히 제테크 하던 거 한방에 무너짐ㅋㅋㅋㅋㅋㅋㅋ필요X https://t.co/0DXlIG5ooS
아 장윤정 도경완 부부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산규모 100배 차이나는 대부호와 예상치 못하게 사랑에 빠져 kbs정규직 생활하며 연금적금주택청약 꼼꼼히 제테크 하던 거 한방에 무너짐ㅋㅋㅋㅋㅋㅋㅋ필요X pic.twitter.com/0DXlIG5ooS
— 텐더 (@minampeace46) April 1, 2018
RT @waitingnumber: 도경완 ㅋㅋㅋㅋㅋ자기랑 소득수준이 비슷한 사람이랑 결혼 할 줄 알고 주택청약으로 작은 아파트까지 사놓고 차곡차곡 제테크 해놨는데 장윤정이라는 분이 제 삶에 들어와...
도경완 ㅋㅋㅋㅋㅋ자기랑 소득수준이 비슷한 사람이랑 결혼 할 줄 알고 주택청약으로 작은 아파트까지 사놓고 차곡차곡 제테크 해놨는데 장윤정이라는 분이 제 삶에 들어와...
— 김순번 (@waitingnumber) April 1, 2018
RT @DANGOON_: 대한민국 양도합니다. 하자는 미세먼지 조금 있구요. 디엠 제시해주세요.
대한민국 양도합니다. 하자는 미세먼지 조금 있구요. 디엠 제시해주세요.
— 단군 (@DANGOON_) March 31,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