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일 목요일

https://t.co/MvLMDKPiuW 예전에 자바스크립트의 이벤트 루프에 대한 영문 글을 링크한적이 있었는데 이 글은 한글로 되어있는데다 Microtask도 설명하고 있어서 더 좋다

https://t.co/Yy6Ck2VL3m 이런 막무가내 천편일률 노동법 볼 때마다 한국 가고 싶은 생각이 사라진다. 물론 대부분의 직업에선 노동 시간 규제가 필요하다. 그런데 엔지니어 같은 일부 직종은 오히려 역효과가 난다. 시간제가 아닌 연봉제 도입이 절실하다.

RT @estima7: 구글이 내부직원 교육용 머신러닝 온라인교육코스를 대외 공개 https://t.co/T0D1KzHsCs SW엔지니어라면 이것으로 ML기초공부를 할 수 있을 듯.

RT @docsinza: 연합뉴스 김경태 기자는 약간 양심이 있었다. 본인도 꽃뱀전설에 탑승하려고 자료 찾다 보니 무고사범 중 성범죄 허위지목형 무고사범이 극소수라는 걸 깨달은 것이다. 하지만 그게 김경태 기자가 ”거짓으로 성폭행범 몰다간 큰코다친다”는 헤드라인을 뽑는 걸 막아주지는 않았다. https://t.co/ozOXjMLyDj

RT @docsinza: 기사를 읽으면 성범죄 무고죄가 30% 증가했고 대부분의 무고죄가 성범죄 허위신고인 것처럼 읽히지만 기사에 인용된 2016년도 경찰청 통계에 따르면 무고죄 총 발생 3,617건을 통해 검거된 4,841명 중 63.7%인 3,082명이 남성으로, "성범죄 무고가 차지하는 비율은 40% 가량"을 신뢰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