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6일 수요일

RT @Aerycrow: 이것이 뭐냐하면 셰이드볼이라는 것. 극심한 가뭄을 겪고 있는 LA지역에서 고안한 방법, 저수지의 물증발을 막아준다. 그뿐만 아니라 플라스틱공 겉표면에 특수처리가 되어있어서 유해한 브로메이트 발생을 억제한다고. 이유야 어찌되었건 그냥 계속 보게됨. https://t.co/7XpxWcLT6R

RT @chiclix: 누가 “일베”인지 판단할 권능과 누가 “메갈”인지 판단할 권능이 모두 남자에게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RT @chiclix: “일베”는 남자를 방어하는 데 동원되고 “메갈”은 여자를 공격하는 데 동원된다.

RT @chiclix: 남자들이 자기는 일베 회원이 아니니까 자기가 하는 모든 행동이 깨끗하다는 믿음을 가지고 지키기 위해서라도 일간베스트를 필요로 하는 것이다.

RT @so_picky: 피해자는 다음날인 11월 26일 새벽 몰래 집을 빠져나와 경찰에 “남편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다. 경찰은 신고 내용을 즉각 조 씨에게 전화로 알렸다. 조 씨는 아내를 기다렸다가 흉기로 수십 차례 찌른 혐의로 구속된 뒤 재판에 넘겨졌다. https://t.co/VXtyqK1oPW 경찰이 공범 R.I.P.

RT @adhrinae: https://t.co/Q9vXP6XOvd 리액트 테스팅 튜토리얼 번역을 블로그로도 발행했습니다. Github 저장소보다 이쪽이 조금 더 읽기 편하실겁니다. 더불어 Medium에 발행하는게 힘들어졌는데, 마땅한 대책이 없어 고민중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코드 스니펫을 Carbon으로 이미지를 만들어 올리고 있네요.

RT @inkivaariyksi: 오늘은 6번.이웃과 친하게 지내지마세요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게써요우 언니와 함께살던 시절. 어느날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아랫집 아줌마가 다정하게 물었어요 새로이사왔어?? 아이 이뿌다 몇살?? 처음만난 아즘마가 너무 다정하게 물어써요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