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0일 수요일

RT @Tripletmein: 왼뺨을 맞으면 오른뺨도 내밀어라 -> 이런 말들도 역시 진짜 존나기쎈 알파만이 할 수 있는 발언이죠 당신이 화가 나서 누군가의 뺨을 내려쳤는데 그 사람이 씨익 웃으면서 반대쪽 뺨을 내밀면 뭔가 단단히 잘못되어가고 있다는걸 금세 느끼 않겠습니까?

RT @Charles35115102: 전기료 올랐다는건 밑밥이었습니다 여러분~ 이게 핵심입니다~ 출자매각, 뭐 말이 조금 어려워 보이는데 한전이 보유한 주식을 대량으로 매각하겠다 라는 말이죠. 분명히 누군가는 지정이 되어있겠죠? 우린 이런걸 민영화 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씨부럴놈들 https://t.co/duC00poO5I

RT @wickedfemi: 야이씨 여가부 예산이 꼴랑 1조원이다..!! 근데 코인빚 갚는데 125조..???? https://t.co/p9IqlnZklv

RT @sy876_real: 차가 평소같지 않게 막히면 “굥인가?”라는 생각부터 든다.

RT @aflatbook: 우리나라는 사스 방역에 성공하면서 구축했던 재난 대비 매뉴얼과 시스템을 모두 폐기해버렸다. 특히 국가위기관리센터 폐쇄는 이후 이어질 대형 참사의 예고와도 같았다. 이명박 정부는 2008년 국가재난 감시시스템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세계 주요국의 주가지수를 나타내는 전광판을 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