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13일 일요일

RT @only_leftalive: 오늘은 제 애인 자랑을 실컷 해보려고 해요. 이번 딱 한 번일거니까 딱 한 번만 끝까지 읽어주세요. 우리 희윤이는 일단 엄청 이뻐요. 맑고 큰 눈망울도 오똑한 코도 갸름한 얼굴과 목도 다 예쁩니다. 시력이 많이 안좋아서 두꺼운 안경을 쓰면 큰 눈이 좀 작아지지만 어쨌든 제 눈에는 이쁩니다.

RT @zenzen_wakannai: 건물 외벽이 스티로폼이고 10층 이하 건물은 스프링클러 설치가 의무가 아님. 이걸 이명박이 해냈습니다. 보수 정권이 부동산 잡았다고 말 할 수 있을까요? 사람 목숨은 잡았네요.

RT @dyotsuba: 5월의 올림픽공원☘️🍀🌿🌱🍃 꼭 소리 켜고 보세요 진짜 싱그러워 https://t.co/6vvrgu86VO

RT @daye_sung: 삶을 복잡하게 보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삶을 복잡하게 보거나 겁을 주는 사람들도 믿지 않는다. 하면 할수록 그런 식으로 일들이 이루어지진 않는다는 점이 분명해진다. 내 삶은 요즘 아주 단순하고, 그래서 좋다.

RT @daye_sung: 얼마 전 무슨 오디션 프로그램을 우연히 봤는데, 춤을 아주 잘 추는 일본 소년이 나왓다(11세). 춤을 너무 잘 춰서 박진영은 거의 기절하려고 했다. 정확하게 기억나진 않지만 아이는 "이걸 좋아해서 이걸 했고, 그래서 이렇게 춤을 출 수 있게 되었고, 그게 다입니다."라는 식으로 대답했다.

RT @daye_sung: 뭔가에 진지해질수록 그거 하나 말고는 다른 걸 할 시간이 나지도 않고, 삶도 극도로 단순해진다. 그렇게 해야 될까말까인 일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