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29일 토요일

RT @yeokbo: @2nd_rate 전세계 한국어 지식의 상당량을 검증안된 파라과이 페이퍼컴퍼니가 독점하다시피 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언론이나 정치인 같이 책임있는 사람·집단이 경각심을 안 가진 채 5년…

RT @yeokbo: 진보를 자처하던 남초 커뮤니티가 스스로 '빤쓰'를 벗어 던지게 된 걸 개인적으로는 '여성시대 사태'로 보는데, 여성혐오를 위해서라면 일베와도 기꺼이 연대하는 광경을 여럿 보였고, 그 과정에서 리그베다위키 DB를 도둑질하여 탄생한 나무위키가 '코인을 타서' 지금의 위치로 자리매김함.

RT @yotsuarang: 이준석은 혐오라는 감정을 이용해서 갑자기 급부상하고 계속 그 지점을 이용할 것이다. 오바 같지만 히틀러 초창기 시작이 딱 이랬다. 이렇게 혐오를 혁신의 이름으로 대신하고 그걸 발판으로 대중의 인기를 얻고 당권 얻고 승승장구했음.

RT @nomodem: 와 더 말 안하려 했는데, 어처구니없어서 하나 더 씁니다. 그러니까 일베에서 주로 활동하는 극렬여혐러가 민원을 자랑하려 익스트림 무비에 가입했고 그에 회원들이 이견을 달자, 그 회원들만 강퇴시키고 일베러는 무작정 감싼거였네요? 잘하셨습니다. 아주 잘하셨어요. https://t.co/QOqWJT2elM

RT @not_unot_u: South Korea has one of the largest wage gaps of any OECD country and low political representation for women who hold just 19% of parliamentary seats. 하.. 쪽팔려 진짜ㅋㅋㅋ https://t.co/jfxpSgVgry